검색

BBQ, 자사앱 주문 시 4캔에 1만 원 '수제맥주 프로모션'

지난해 7월 수제맥주 전문 브루어리와 손잡고 BBQ 비어 6종 선보여

- 작게+ 크게

정찬혁 기자
기사입력 2021-05-07

▲ BBQ,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사진=제너시스 비비큐)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BBQ앱에서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BBQ앱에서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BBQ 수제맥주 6종(GPA, IPA, 바이젠, 둔켈, 헬레스, 필스너) 중 랜덤 4캔을 1만 원에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낮 시간 동안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과 수제맥주 2캔(GPA, 바이젠)으로 구성된 '해피아워'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해 7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현재 경기도 이천에 자체 양조공장을 건설 중인 BBQ는 향후 수제맥주 자체 생산을 통해 치맥 시장 공략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BQ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족 증가 트렌드에 더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