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0주년 맞은 교원그룹 과학소년...고객 감사 이벤트

4월 한달 간 구독 고객 대상 혜택 이벤트, 30주년 맞이 개편도 단행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1-04-08

▲ 교원그룹 과학소년이 창간 30주년을 맞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과학소년' 창간 30주년을 앞두고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학소년은 1991년 5월 창간 이후 30년간 누적 판매량 3천 7백만부 이상을 기록하며 과학 매거진 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온 바 있다.

 

우선, 과학소년 정기 구독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은도서 'What is Covid-19? 코로나 19 궁금증 과학으로 풀다'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매지인 어린이 시사잡지 '위즈키즈' 정기 구독 고객에게도 '슬기로운 경제 생활'을 추가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교원에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과학소년은 어렵고 복잡한 뉴스 전달이 아닌 10대에게 딱 필요한 과학 지식만을 골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해주는 어린이 과학 전문 매거진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최근 트렌트에 맞춘 개편으로 새롭게 거듭난 '과학소년'과 함께 이 시대 필수 과학 교양 지식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과학소년은 올해 초 창간 30주년을 맞아, 최신 과학 코너를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스타일을 반영한 영상 콘텐츠 코너 등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러닝이 가능한 멀티 잡지로 탈바꿈을 시도한 결과, 이달까지 3개월 연속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교원그룹,과학소년,이벤트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