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민초·반민초 다 모여"...2080 민초 치약·칫솔 세트, 배라에서 만난다

오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판매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1-04-08

▲ 애경 2080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한정판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선보였다(사진=애경산업)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애경그룹 2080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한정판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최근 MZ세대의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민초 대 반민초' 논쟁에서 착안해 민트초코를 주제로 제작됐다. 

 

제품은 민트와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치약, 칫솔, 케이스 구성이다.

 

우선, 2080 민초치약은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상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향은 상쾌한 민트향이다.

 

치약은 6mils(밀스)의 촘촘한 미세모를 적용한 2080 민초칫솔과 함께 별도 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이번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 이상 구매 시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오더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서는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민트가 치약맛인가? 치약이 민트맛인가?'와 같은 재미있는 논쟁이 있을 정도로 민트초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민트초코맛에 대한 호불호 논쟁 속에서 민초파와 반민초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색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