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은행, WOW뱅킹 통한 비대면 자녀계좌 조회서비스 출시

영업점 방문 없이, WON뱅킹 서비스 이용 동의 및 제출서류 확인 후 이용 가능

- 작게+ 크게

정찬혁 기자
기사입력 2021-04-08

▲ 우리은행, 금융권 최초 비대면 자녀계좌 조회서비스 출시(사진=우리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금융권 최초 비대면으로 부모가 자녀의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우리 아이(Eye) 계좌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 아이(Eye) 계좌조회 서비스'는 부모 명의 WON뱅킹을 통해 만 14세 미만 자녀의 ▲입출식예금 ▲정기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의 거래내역과 계좌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이용 대상은 부모 및 친권자를 동시에 충족하는 법정대리인이다. 로그인 후 전체메뉴에 들어가 고객지원/부가서비스 선택 후 우리 아이(Eye) 계좌조회를 이용하면 된다.

 

법정대리인이 확인서류를 지참해 영업점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WON뱅킹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 및 스크래핑을 활용한 제출서류 확인을 통해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거래 증가 등 금융환경 변화에 선제적인 대응과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경험 중심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우리은행, 비대면, 자녀계좌 조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