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흥국화재, 어린이 그림편지 백일장 '어린이 흥춘문예' 진행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일환... 영상편지 제작부터 경품 증정까지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1-04-07

▲ (사진=흥국화재)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태광그룹 흥국화재(대표이사 권중원)가  '어린이 흥춘문예'을 개최한다.

 

어린이 흥춘문예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친구에게 보내는 그림편지를 응모하는 온라인 백일장이다.

 

참여대상은 전국의 13세 이하 어린이로,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과 20자 이상의 메시지를 담은 그림편지를 스캔 또는 사진 촬영해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는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투표 2차로 진행된다.

 

1차 전문가 심사에서는 34개의 후보작이 선정된다. 선정 기준은 작품의 순수성, 창작성, 그림의 예술성, 사연의 감동성 등이다.

 

이어 2차 온라인 투표를 진행,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당선작은 영상편지로 제작되며, 당선된 어린이에게는 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된다.

 

이종수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전무는 "이번 어린이 흥춘문예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재능과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전국민이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흥국화재 캠페인'을 검색하거나 흥국화재 블로그, 흥국화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흥국화재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의 힘을 북돋기위해 지난해 6월부터 퇴근길 선물, 흥춘문예 등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흥국화재,흥해라대한민국,흥춘문예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