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미쉐린 2021 스타 쉐프와 건강식 밀키트 2종 출시

들기름 표고버섯면, 약고추장 깻잎면 2종 구성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1-04-07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이 이유석·신창호 쉐프와 손잡고 건강식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약고추장 깻잎면'(사진=현대백화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현대백화점 계열 현대그린푸드 그리팅(Greating)이 미쉐린 가이드2021 선정 레스토랑 오너 쉐프 두 명과 함께 건강식 밀키트(Meal Kit) 2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들기름 표고버섯면 ▲약고추장 깻잎면 구성으로, 앞서 미쉐린 가이드 2021에 선정된 바 있는 성수동 유면가, 더프라자호텔 주옥의 이유석·신창호 쉐프가 '건강'으로 주제로 공동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 재료인 면과 들기름을 통해 쉐프 각자의 강점을 살렸다.

 

표고버섯과 들깻잎을 갈아만든 면은 자가제면 기술이 있는 이유석 쉐프, 맞춤한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된 들기름은 신창호 쉐프의 레시피를 따랐다.

 

여기에 그리팅의 영양 설계 역량을 더해, 맛과 함께 건강도 갖췄다는 설명이다.

 

밀키트에 포함된 모든 소스는 그리팅 전담 연구조직 '그리팅LAB'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 해당 소스에는 L-글루타민산나트륨∙착향료∙카라멜색소 등이 없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밀키트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명 쉐프들의 음식을 집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쉐프들과 협업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이번 제품은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과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H몰,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16개 전 점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현대백화점,현대그린푸드,그리팅,밀키트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