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 핑크' MV 조회수 100만 돌파

래퍼 마미손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출연한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PIGGY'

- 작게+ 크게

정찬혁 기자
기사입력 2021-04-07

▲ 롯데푸드 돼지바 핑크 뮤직비디오 이미지(사진=롯데푸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돼지바 핑크' 모델이 된 래퍼 마미손이 음악으로 제품 홍보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지난 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돼지바 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돼지바 핑크 모델인 래퍼 마미손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출연했다.

 

유튜브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마미손의 돼지바 핑크 뮤직비디오 'PIGG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한 영상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돼지바 핑크를 본 마미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이면 솔직히 나한테 광고 줘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다소 장난스러운 컬래버 제안을 했고, MZ세대를 겨냥한 돼지바 핑크 마케팅을 준비하던 롯데푸드가 이를 수용하며 계약이 체결됐다.

 

이후 돼지바 핑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MZ세대가 선호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핑크템 대방출 시리즈'를 진행하며 짧은 시간 안에 5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했다.

 

돼지바 핑크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해 올해 3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 시럽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초코 코팅, 흰색&분홍 크런치가 조화를 이룬다. 

 

이번 돼지바 핑크 출시로 돼지바는 지난해 선보인 진한 초콜릿 맛의 돼지바 블랙, 오리지널 돼지바와 함께 3종이 됐다. 

 

롯데푸드 IMC담당 한석재 매니저는 "래퍼 마미손 특유의 유머코드와 자유로운 댄스가 돼지바핑크와 잘 어울린다"라며 "공개된 영상을 통해 돼지바 핑크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음악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롯데푸드, 돼지바 핑크, 마미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