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로 김희근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윤도준 동화약품 회장 추천

- 작게+ 크게

정찬혁 기자
기사입력 2021-04-05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한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사진=크라운해태)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5일 어린이 보호구역 안전운전을 호소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어린이 보호 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과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SNS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윤영달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에 #어린이 교통안전, #어린이 보호구역, #어린이 최우선 보호, #어린이 안전이 대한민국 안전 등 해시태그를 달아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공식 SNS에 게시했다.

 

대신금융 이어룡 회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윤영달 회장은 다음 주자로 김희근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윤도준 동화약품 회장을 추천했다.

 

윤영달 회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라며 "어린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크라운해태제과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