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롯데칠성음료, 독거노인 위한 무료급식소에 성금 전달

임직원 모금 등 통해 '천사무료급식소'에 1000만 원 기부

- 작게+ 크게

정찬혁 기자
기사입력 2021-03-29

▲ (왼쪽부터) 롯데칠성음료 기업문화팀 문혜연 매니저,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HR부문장, 천사무료급식소 조재심, 이보희 대리(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6일 '천사 무료 급식소'에 독거노인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 임직원들의 사내 전산망을 통한 자발적인 모금과 롯데칠성음료의 기부금액을 더해 마련했다. 

 

기부금은 '천사 무료 급식소'를 통해 서울 종로와 대구의 독거노인을 위한 도시락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5년부터 '칠성사이다 1.5L Pet'을 활용한 '나눔 저금통' 기부금 모금을 시작으로 매년 '천사 무료 급식소'를 후원해왔다.

 

동전 사용 감소 등에 따라 2019년부터는 사내 전산망에 '롯데칠성 나눔 플랫폼'을 통해 자발적 모금 활동을 계속해 오며 현재까지 6300여만 원을 기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경제 여건 속에 소외된 이웃을 염려하는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임직원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도시락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독거 노인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 기부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