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J프레시웨이, 전국 101개 육아센터에 '친환경 먹거리' 제공

지역사회 어린이 보육환경 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작게+ 크게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21-03-26

▲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함께 지역 사회 어린이들에게 친환경 먹거리를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했다(사진=CJ프레시웨이).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가 25일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회장 김현익)와 지역 사회 어린이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경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상호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은 철저한 방역 하에 배찬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장, 김현익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자사 키즈 전용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메뉴와 간식 등을 구성하며, 협의회는 이를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제안하게 된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 육아지원을 위한 거점기관으로 관할 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지원ㆍ관리 및 가정양육 정보 ▲보호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시설보육 및 가정양육 관련 정보 ▲시간제 보육서비스 ▲급ㆍ간식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2020년 기준 전국 101개소에 이른다.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는 각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간의 상호 협력 관계를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지방자치단체의 보다 높은 보육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자 2009년 설립됐다. 

 

배찬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장은 "영유아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라며 "협의회와 함께 영유아들의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익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장은 "전국 각 지역 마다 육아 수요자와 가까이에 있는 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우리나라의 미래인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있다"며 "어린이집 영유아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양육되는 자녀들까지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CJ 프레시웨이와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CJ프레시웨이, 친환경먹거리, 육아종합지원센터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