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롯데칠성음료,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2종 출시

영재 학생 후원 위한 '영재 장학 캠페인' 일환

- 작게+ 크게

배태호 기자
기사입력 2021-03-22

▲ 롯데칠성의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제품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500mL)'를 선보인다.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재능이 있는 예체능 영재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한 '영재 장학캠페인'의 하나로, 지난 2019년 3종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이번 2기 활동을 통해 2종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제품은 지수현, 김다현 두 명의 미술 영재 학생들이 '희망'을 주제로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정판 칠성사이다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영재 장학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지원하고, 이 밖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롯데칠성음료, 사이다, 장학생, 장학사업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