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원혁 판토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체인지' 동참

다음 참여자로 LG상사 윤춘성 대표 등 지목

- 작게+ 크게

배태호 기자
기사입력 2021-03-17

▲ 최원혁 판토스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체인지'에 동참했다 (사진=판토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최원혁 판토스 대표가 최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진행되고 있다.

 

최원혁 대표는 안중호 팬오션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전파를 위해 표어를 든 사진을 찍고 판토스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LG상사 윤춘성 대표, HMM 배재훈 대표, 한국머스크 박재서 대표를 지목했다.

 

최원혁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판토스는 매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후원하는 등아동 복지와 관련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