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나금융그룹, ESG 경영 위한 '착한 텀블러' 캠페인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

- 작게+ 크게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21-03-16

▲ 하나금융그룹이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텀블러 사용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하나금융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이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하나 용기내 챌린지-善(선)블러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일회용품 폐기물 처리 이슈가 대두되는 현 상황을 심각한 환경 문제로 인식하고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배출 감소 통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

 

환경을 지키는 착한 텀블러 '善블러' 캠페인은 내달 16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손님들과 하나금융 임직원은 일상 생활 속에서 일회용품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참여하는 손님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손님과 임직원 모두가 환경 문제를 인지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의 생활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선한 영향력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ESG경영 실천을 위해 관계사인 하나은행의 전 임직원에게 텀블러를 지급해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향후에도 환경보호 관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하나금융그룹, ESG, 텀블러, 선블러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