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로 '더현대 서울'서 승부..."삼성·LG 덤벼!"

119년 기술 앞세운 공기청정기 제품도 선보여..."최상의 제품 경험 제공"

- 작게+ 크게

배태호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입점한 캐리어에어컨 매장 (사진=캐리어에어컨)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The Hyundai Seoul)'이 26일 개점한 가운데, 캐리어에어컨이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도전장을 냈다. 캐리어에어컨은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119년 역사를 자랑하는 공기 케어 전문 노하우를 앞세운 공기청정기로 승부를 본다는 각오이다.

 

삼성 메가스토어와 LG메가스토어와 같은 '더현대 서울' 5층에 '라이프비' 매장에 입점한 캐리어에어컨은 이곳에서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높은 기대 수준을 아우르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의 최고급 와인셀러 라인과 119년의 공기 케어 전문 노하우를 가진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캐리어에어컨 매장이 위치한 '더현대 서울'의 5층부에는 공원을 중심으로 문화, 예술, 여가생활, 식사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캐리어에어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세상에 처음 선보인 프랑스 정통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캐리어에어컨이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이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이다.

 

지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로,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으며, 현재 전 세계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은 정밀한 온도제어와 최적의 습도(50~80%) 유지가 가능하다. 

 

뛰어난 필터로 정화된 공기 순환 및 습도 유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와인의 장기 보관 시에도 그 깊은 향을 보존해 준다.

 

■ 국내 '유일' 오픈한 와인도 신선하게...'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

 

캐리어에어컨이 선보이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의 테타테(Tête à Tête)는 프랑스어로 '둘만의 사담'이라는 뜻으로, 아주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모임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국내 가정용 와인셀러 중 유일하게 오픈된 와인의 맛과 향을 온전히 보존 할 수 있는 '산화 방지 공기 추출 시스템'을 적용했다.

 

오픈된 와인의 맛과 향기를 진공상태로 최대 10일 동안 보존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마시고 남은 와인 보관에 어려움을 겪었던 와인 애호가의 걱정을 해소했다. 

 

또한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로 소형 와인셀러 최초로 적용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의 '멀티 온도 제어(상하 온도 제어)' 기능은 제품 상단과 하단의 온도차를 최대 10도(˚C)까지 설정할 수 있다.

 

12병 용량의 소형 와인셀러임에도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의 특성에 맞는 적정 보관 온도에 맞춰 다양한 와인 종류를 한 와인셀러에 모두 보관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제품에 저진동 구조 설계와 특수 제작된 저진동 선반을 적용해 진동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와인의 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UV 광선을 97% 차단하는 특수 글래스도어(UV Glass Door)를 적용해 와인의 산화를 방지해 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컬러와 와인 보관에 최적화된 LED 호박색 조명등으로 프랑스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담아 와인 보관의 품격을 더했다.

 

■ '와인의 예술' 이름의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는 이름처럼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안정적인 온도와 습도로 와인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함은 물론이고 내부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코르크 손상을 막고 와인 향을 유지한다. 

 

진동을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최대 151병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도 갖추고 있다.

 

■ 듀얼 서큘레이션 적용 '캐리어 클라윈드 중대형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은 와일셀러는 물론 듀얼 서큘레이션을 적용해 사용 면적은 늘리고, 설치 공간은 줄인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를 이끈다는 의지이다.

 

최대 132㎡(40평) 공간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억제하는 '캐리어 클라윈드 중대형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제품의 양 전면부에 듀얼로 적용한 제품이다.

 

사용자가 실내 공기 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스마트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이 탑재됐다.

 

해당 시스템은 실내 먼지 농도와 가스(냄새) 농도를 기준으로 공기 오염도에 따라 4단계 색상으로 종합 청정도를 표시해 준다.

 

이와 함께 사용자가 보다 효과적으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시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필터 수명'을 표시해 고객 편의를 높였도, 손쉽게 옮길 수 있도록 '무빙 히든 휠(Moving Hidden Wheel)'도 적용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캐리어에어컨은 계속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에 적용해 차별성과 경쟁력을 높여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비자가 이전과는 다른 최상의 제품을 경험하는데 있어 '더현대 서울' 매장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문의 및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와인셀러 전담 기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설치해 주며, 구입 이후에도 최상의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캐리어에어컨, 더현대서울, 삼성메가스토어, LG메가스토어, 와인셀러, 공기청정기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