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

모델 장민호 굿즈 비롯해 풍성한 혜택 증정

- 작게+ 크게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21-02-19

▲ 일동후디스가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일동후디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작년 2월에 출시해 1년 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 원을 기록. 국내 대표 4대 홈쇼핑에서 130여 회 방송을 진행했다.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며 대세 단백질 보충제로 떠올랐다. 특히 롯데홈쇼핑의 방송 회차 중 90%에 가까운 매진횟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가장 큰 성공비결은 실제로 제품력이다. 소화흡수력이 뛰어난 '산양유' 성분을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 유일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중년 건강 유지를 위한 8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기 때문이다.

 

폭넓은 연령대가 선호하는 건강한 이미지의 광고 모델 장민호도 비결 중 하나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하고 복합기능성 건기식 8종을 선보이는 등 건강지향식품기업으로의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지난 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오전 7시 3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하이뮨' 캔 16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친구소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친구를 소환해 롯데홈쇼핑 방송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하이뮨' 모델 장민호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4종,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2021년 캘린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 및 액상형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까지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 방송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확대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일동후디스, 장민호, 하이뮨, 이벤트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