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아제약,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신제품 출시

탐폰ㆍ라이너에 이어 패드까지 페미닌 토탈케어 브랜드 신호탄

- 작게+ 크게

김보연 기자
기사입력 2020-05-22

▲ 동아제약은 최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출시했다(사진=동아제약).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동아제약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출시했다. 지난해 팬티라이너 ‘템포 네추럴 순면라이너’에 이어 순면 패드를 내놓으면서, 동아제약은 기존 체내형 생리대 템포와 함께 패드, 라이너, 탐폰 생리용품 라인업을 갖추며 여성용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생리용품은 생리혈을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크게 패드형 생리대, 팬티라이너, 탐폰 등으로 분류된다.

  

팬티라이너는 여성의 생리 전후 또는 청결을 위해 사용하는 위생용품으로 일반 생리대보다 크기가 작고 두께가 얇다.

  

탐폰은 일반 패드형 생리대와 달리 질 안에 삽입해 생리혈을 직접 흡수하는 제품을 말한다.

  

친환경,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동아제약은 유기농 국제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여성용품 공급에 노력 중이다.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와 라이너는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 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으로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앞서 체내형 생리대인 템포는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 순면 인증을 획득했다.

  

오코텍스는 100가지 이상의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이 몸에 접촉 가능한 대부분의 상황을 고려해 안전성을 검사하는 세계적인 섬유 인증 시스템이다.

  

특히 법적 규제 물질을 넘어서 아직 법적 규제를 받고 있진 않지만, 건강에 유해할 것으로 알려진 수많은 화학물질까지 테스트하는 까다로운 인증으로 알려져 있다.

  

템포 제품은 이마트, 올리브영, 온라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성을 넘어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점점 높아짐에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템포가 여성의 삶이 좀 더 자유롭고 편안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테이지 전반에 걸쳐 도움을 주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템포,탐폰,유기농순면패드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