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위메프오, ‘만나서 결제’시 긴급재난지원금 이용 가능

긴급재난지원금 결제 시 파트너사 중개수수로 0%

- 작게+ 크게

김보연 기자
기사입력 2020-05-22

▲ 위메프의 배달ㆍ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위메프오 배달ㆍ픽업 주문이 가능하다(사진=위메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위메프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가계 경제를 돕고,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전 국민에게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배달ㆍ픽업 서비스 '위메프오'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다고 22일 밝혔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어려운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유흥업소 등 사용처를 제안했지만, 배달 서비스를 통한 직접 결제는 할 수 있다.

  

위메프오 주문 시 재난지원금을 신청한 신용카드로 사이트 또는 앱에서 직접 결제는 안 되지만, 배달원에게 ‘만나서 결제’를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 시 파트너사 업체에 대해서는 위메프오에서 부과하는 어떠한 수수료도 청구되지 않는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위메프오 내 모든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나, 프랜차이즈매장의 경우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오는 파트너사들의 판매 촉진을 위해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1만 원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및 적립은 신용카드, 유료포인트로 위메프오 앱 내에서 ‘바로 결제’로 주문 시 적용된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배달ㆍ픽업 시장의 매출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며 위메프오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는 합리적인 쇼핑을, 파트넛사 사장님은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프,위메프오,긴급재난지원금,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