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파오, 코엑스몰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역대 최대 규모 매장…미래형 콘셉트 내세워

- 작게+ 크게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20-05-21

▲ 스파오가 역대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코엑스에서 선보인다(사진=스파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스파오가 콘텐츠와 기술을 총 집약한 역대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규 매장은 국내 109번째 매장으로 오는 22일 삼성역 코엑스 스타필드 지하 1층과 2층에 역대 최대 규모로 오픈한다.

 

스파오는 이번 스파오 코엑스점 오픈을 통해 상품과 기술면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미래형 SPA 매장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매장에서는 지난해 12월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첫선을 보인 RFID(무선 주파수) 기술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스파오 픽업)’을 확장한 SPA 2세대 매장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코엑스점에서는 스파오의 기존 라인업인 남녀캐주얼과 포맨, 포우먼, 생필품라인에 4월 정식 론칭한 스파오 키즈와 국내 유일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 액티브 라인까지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구성 또한 기존 매장과 다르게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지하 1층에는 스파오가 직장인을 타깃으로 선보인 비즈니스 룩 라인 ‘직감’을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입구에는 점심, 저녁 약속 장소로 많이 활용되는 특성을 살려  ‘스파오프렌즈’ 카페가 운영되며, 지하 2층에는 여성 캐주얼, 남성 캐주얼을 비롯해 스파오 키즈, 스파오프렌즈, 생필품, 액티브 라인으로 구성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에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과 함께 코엑스점이 스파오의 미래를 보여주는 매장이 될 것이다”라며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와 기술이 총 집약된 코엑스점을 대표 플래그십 매장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쿠폰 및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스파오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사면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한 에코백을, 7만 원 이상 사면 타이 또는 벨트를, 10만 원 이상 사면 양말 5팩 세트와 선착순 한정으로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 코엑스, 경품, 쿠폰, 할인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