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신규 고객 ‘경품 증정’

아이의 행복과 미래 응원코자 이번 이벤트 마련

가 -가 +

김제경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2일부터 아동수당 적금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은 내년 1월 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와 함께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및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손님 총 4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KEB하나은행의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대 가입 금액은 월 10만 원, 가입 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연 1.0%의 추가 금리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의(3년제, 세전, 2019.12.02기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동수당 이벤트’와 별도로 만 6세 이하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 손님에게 올해 연말까지 아이의 출생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 띠 도장’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