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동윤 아나운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

한류문화 발전에 톡톡히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가 -가 +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19-12-02

▲ 신동윤 아나운서가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사진=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신동윤 아나운서가 한류문화 및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 예술 시상식인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이 지난달 29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문화 연예 부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신동윤 아나운서는 한류문화 및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업적을 인정받아 MC우수상 부문에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수여받았다.

 

아나운서 신동윤은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인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방송인 아나운서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중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운서 신동윤은 불교방송(BBS)에서 ‘신동윤의 음악이 흐르는 풍경’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