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농협은행, 농촌 어르신과 행복한 겨울 동행

네일아트, 머리 손질 등 꽃단장과 즉석 사진 촬영

가 -가 +

김제경 기자
기사입력 2019-11-12

▲ NH농협은행이 농촌 어르신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사진=NH농협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농촌 어르신 150여 명을 초청해 말벗서비스, 네일아트 등을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NH농협은행(이대훈 은행장)은 이대훈 은행장과 박종운 영천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경북 영천시 영천농협에서 ‘2019년 말벗서비스 농촌 어르신과 행복한 겨울동행’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NH농협은행이 제공하는 말벗서비스와 연계, 평소 전화로만 소통하던 농촌 독거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정담을 나누며 온정을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어르신들께 네일아트와 머리 손질로 꽃단장을 해드리고 즉석 사진을 촬영해 나눠드렸으며,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방한용품 세트를 전달하고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마련해 어르신들께 웃음을 선사했고, 마을 어르신들도 노래 솜씨를 뽐내며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이대훈 은행장은 “올해로 만 12년째 접어든 말벗서비스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께 드리는 농협은행만의 사랑전달방법”이라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