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위니아딤채, 3종3색 ‘인생의 맛 김치 시리즈’ 웹드라마 인기

가 -가 +

김제경 기자
기사입력 2019-11-07

▲ 인생의 맛 김치시리즈 웹드라마 1편 썸네일. (사진=위니아딤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청년들의 다양한 현실을 담은 웹드라마 '인생의 맛 김치 시리즈'를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 '위니아 스토리'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인생의 맛 김치 시리즈'는 매운맛과 시원한 맛, 깊은 맛 등 김치의 다양한 맛으로 비유한 20대 청년들의 인생을 담았으며, 3분 가량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은 20대들이 가장 많이 맞닥뜨리는 현실적 고민들을 담고 있다.

 

'인생의 맛 1편 – 매운맛'은 취업 과정을 소재로 해 면접에서 연거푸 고배를 마신 주인공이 인생의 매운맛을 배우고, '인생의 맛 2편 – 시원한 맛'은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은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통쾌한 복수를 그리는 반전을 담았으며, 마지막 '인생의 맛 3편 – 깊은 맛'은 사회 초년생의 힘든 사회생활 적응기와 아버지와의 소통을 주제로 해 진한 감동을 남긴다.

 

특히 각각의 에피소드는 김치맛으로 연결된다.

매운맛 편은 갓 익은 아삭한 김장김치의 맛으로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고, 시원한 맛 편은 깊은 속까지 청량해지는 동치미로 표현했으며, 부자 간의 따스한 정을 그린 깊은 맛 편은 묵은지의 여운으로 나타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공감도가 높은 스토리텔링과 절묘한 김치맛의 비유로 위니아딤채 대표 브랜드인 김치냉장고 '딤채'가 자연스레 연상될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