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샘, ‘11월 놀라운 가격’ 행사 마련

가 -가 +

김수진 기자
기사입력 2019-11-07

▲ 한샘 유로601 소파. (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드레스룸 등 가구를 할인하는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 6종 ▲유로501 코튼그레이 ▲유로602 ▲유로603 ▲유로604 ▲모아 ▲밀란301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을 할인한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온열 및 알러지케어 기능에 더해 매트리스 상단 토퍼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올해 오프라인 매장 판매량 1위를 기록한 한샘 베스트 매트리스다.

 

이탈리아 ‘마스트로또’社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 ‘유로 601’은 최대 18% 할인하며,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리클라이너형과 일반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유로 402’ 소파는 최대 28%, ‘밀란 303’ 소파는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바흐 드레스룸 쉘빙시스템’의 경우 드레스룸 기둥을 50% 할인하고, 긴장, 짧은장, 서랍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고객 맞춤형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으며, 책상 모듈을 조합하면 드레스룸 겸 간이 서재 공간도 연출할 수 있다.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한 포세린 상판을 쓴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17% 할인하며, 한샘디자인파크 내 패브릭관에서는 커튼, 블라인드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한샘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가구를 선정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