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청정원, ‘그립’에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 판매

가 -가 +

김수진 기자
기사입력 2019-11-07

▲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 (사진=대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대상은 7일 오후 9시에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청정원 ‘안주야(夜)’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휴대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판매,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판매 품목은 △직화불막창(160g) △직화무뼈닭발(160g) △직화곱창(160g) △주꾸미볶음(180g) △양념벌집껍데기(160g) △마늘근위(160g)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제품들은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안주 메뉴들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는 개그맨 유상무가 캠핑을 하며, ‘안주야(夜)’를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각각 단품으로 구입 가능하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안주야(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떠오르는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에 론칭하게 됐다”며 “유상무 씨의 재미있는 진행과 함께하는 이번 방송은 ‘안주야(夜)’가 폭넓은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