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미건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 견본주택 8일 오픈

남향 배치로 뛰어난 채광과 넉넉한 동간 거리 자랑

가 -가 +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19-11-06

▲ 우미건설이 오는 8일부터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 견본주택 오픈 및 분양에 나선다(사진=우미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8일 분양에 나선다.

 

우미건설은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의 분양 계획 발표와 함께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당첨자발표는 오는 29일, 정당계약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오피스텔은 12일 청약접수를 받은 후 15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이 진행된다.
.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루원시티는 청약비 조정 대상 지역으로, 아파트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중 주택 소유 및 재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12개월 이상이고 지역별 예치금 기준도 충족해야 한다.

 

아파트 안에서 취미와 여가 활동을 모두 해결하려는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카페린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채광이 뛰어나며 넉넉한 동간 거리로 우수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또한 미세먼지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주부들을 위한 에어클린(air-cLynn) 시스템을 적용, 미세먼지 측정부터 효율적인 저감까지 돕는 단계별 청정 환기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의 건강을 챙긴다.

 

단지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이 극대화될 전망이며 테마형 스트리트몰의 조성으로 문화, 휴식, 외식 등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시설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루원시티는 비규제지역으로 주목받으며 주거상품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며 “또한 일대가 대규모 상권 형성으로 인천의 랜드마크로 성장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도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