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고객만족 상조서비스 부문 1위 ‘보람상조’

업계 최초 전국구 고객만족센터 신설 등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가 -가 +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19-05-21

▲ 보람상조의 이창우 대표이사가 2019 한국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 부문 1위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보람상조가 2019 한국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서울 강남구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21일 열린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보람상조’가 선정됐다.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으로, 공정한 조사 과정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당 브랜드의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됐다.

 

본 시상식은 사전 기초 조사를 바탕으로 학계, 언론계 등 10여 명의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전략 및 정책 ▲고객 만족 지수 및 충성도 ▲브랜드 기여도 ▲브랜드 관리 활동 영역에 대해 평가했다.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이한 보람상조는 고객만족에서 우수함을 증명하며 ‘고객만족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24시간 긴급 콜센터 외에도 상조업계 최대 규모인 전국 21개 지역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보람상조는 국내 상조업계 최초로 고인 전용 리무진 서비스, 장례용품 가격 정찰제를 등을 시행했다. 지난 2014년에는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을 위한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하고 전국에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해 어디서든 전문성을 갖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이번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됨에 따라 고객 만족을 위한 보람상조의 지난 29년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