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죤, 가수 영탁 참여 온라인 광고 TV로 확대 송출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 학당 등 모델 출연 TV프로그램 중심 집행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0-08-31

▲ 피죤이 기존 온라인 송출되던 가수 '영탁' 참여 피죤 광고를 TV에서도 집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이제 가수 영탁이 나오는 피죤 광고를 TV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가수 영탁이 출연한 자사 광고를 TV로 확대 집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피죤은 지난 7월 트로트 가수 영탁과 함께 한 영상지면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에는 피죤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가수 영탁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광고에서 가수 영탁은 피죤의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다른 버전으로 개사 및 가창했다.

 

특히 '스프레이 피죤'을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넌 향수 써? 난 스프레이 피죤"으로 간결하게 표현했다. 가수 영탁은 과거 "향수대신 피죤을 쓴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확대 집행된 광고영상은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 모델이 출연하는 TV프로그램 중심으로 9월 1일부터 송출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의 명성을 지금까지 이끌어 온 브랜드송 '빨래엔 피죤'과 영탁이 만나서 시너지 효과를 냈다"며 "피죤은 앞으로도 최고의 혁신 제품들을 소개하며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청년경제신문 슬로건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