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흥국생명, 포스트 코로나 대비 특정 감염병 정기 보험 출시

결핵·세균성질환 및 코로나19 감염 사망 시 보험금 지급

- 작게+ 크게

권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0-07-01

  흥국생명이 코로나19 등 특정 감염성 질환 및 일반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 신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흥국생명)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이 특정 감염성 질환에 의한 사망 및 일반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 '(무)흥국생명 특정감염병정기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특정 감염성 질환인 결핵, 기타 세균성 질환, 기타 감염성 질환 등으로 인해 사망할 경우 사망 보험금을 지급하는 정기보험이다. 전 세계적인 감염병 코로나19로 인한 사망 시에도 보험금이 지급된다.

 

흥국생명은 "감염성 질환은 발병 즉시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사회와 격리돼 치료를 해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 공백이 생길 수밖에 없고, 치료 중 사망할 경우 경제적 손실이 상당하다"며 "이점을 보장하기 위해 이번 정기보험을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전했다.

 

가입자는 보험가입금액 1천만 원 기준, 특정 감염성 질환으로 사망 시 사망 보험금 2천만원을 지급받는다. 또한, 특정 감염성 질환 이외의 원인으로 사망할 경우에도 1천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갱신형 상품으로 10년 만기, 20년 만기 중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갱신 후 보험기간은 85세까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조병익, 흥국생명, 코로나, 사망보험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