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5시까지 인기상품 50% 할인 판매

▲ 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인기상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잔치를 개최한다(사진=이랜드리테일).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잔치’를 개최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창립기념 반값 잔치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이랜드몰 담당 MD들이 엄선한 반값 특가 인기상품과 반값 쿠폰, 극한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선보이는 ‘반값 특가’ 상품은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LG전자 프라엘 LED 마스크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 ▲애플 에어팟 2세대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찌 마틀라쎄 크로스백을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같은 시간대에 진행되는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은 ▲9시 가전(애플, LG 외) ▲11시 해외명품(구찌, 막스마라 외) ▲13시 미쏘 ▲15시 주방식기(포트메리온, 로얄애덜리 외) ▲17시 스포츠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외) 순서로 진행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극한 특가’ 상품은 ▲후아유 BEST 숏푸퍼(50%할인) ▲헨리코튼 퀼팅재킷 6종(70%할인) ▲스파오 웜테크 2장 구매 시 50% 할인 ▲로엠 최대 90% 특가전 ▲판도라, 스왈로브스키 외 주얼리 브랜드 최대 76% 할인전 등 인기상품을 최대 93%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총 5백여 종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13일 단 하루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반값잔치 행사와 특가 상품들은 그동안 이랜드그룹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정성 들여 잔칫상을 대접하는 기분으로 MD들이 모두 모여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창립 40주년과 이후 다가올 40년에도 사랑 받는 기업 및 온라인몰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