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CJ 종합적성검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CJ 종합적성검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기록했다.


7일 에듀윌에 따르면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는 최신 인적성 시험의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각 영역별 기출문제를 분석한 후 핵심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해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실제 CJ 종합적성검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4회분 준비해 실전 감각을 높이는 동시에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총 7강으로 구성된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온라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인성검사와 면접 과정까지 구성해 CJ 그룹 취업전형 전반을 준비하도록 했다.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에듀윌이 펴낸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의 세부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