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

▲ 에듀윌이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패스' 강좌를 오픈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독한 경찰 평생패스’ 강좌가 오픈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강좌를 열고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해당 과정은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2021년 12월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22%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혜택을 준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를 비롯해 필기시험과 동시에 병행할 수 있는 ‘체력 훈련 강좌’, ‘영어 어휘 특강’, ‘판례 개정 특강’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은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과정을 준비했으며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설정하고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위클리 테스트’로 고난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으며 ‘온라인 모의고사’로 경찰공무원 시험의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