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카콜라, 늦여름 ‘코-크 레트로 비치’와 함께!

24, 25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코-크 썸머트립’ 진행

가 -가 +

편슬기 기자
기사입력 2019-08-19

▲ 코카콜라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세 번째 썸머트립 행사를 개최한다(사진=코카콜라).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 비치’ 썸머트립이 열린다.

 

코카콜라는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에서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선 설렘,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선사하고자 ‘코-크 썸머 트립’을 기획했다.

 

이달 24일과 25일 양일 열리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의 세 번째 이벤트로 아직 지나지 않은 늦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코-크 레트로 비치’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여름을 즐기는 듯한 레트로 감성을 코카-콜라 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쥬크박스와 미러볼과 함께 고고장 콘셉트로 변신한 해변까지. 잊혀진 옛 향수를 그대로 살려 복고적 감성을 ‘코-크 레트로 비치’에서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레트로 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워터 프로그램을 즐기며 더운 여름을 더욱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 번의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의 마지막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콘뉴스. All rights reserved.